2021 년 벤츠 -AMG GT

    개요

    2021 년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의 절대적으로 놀라운 차체는 의심할 여지없이 눈길을 끌 것이지만, 그것은 단지 예쁜 얼굴 이상입니다. 로우 앤 와이드 GT는 또한 매우 유능한 고성능 스포츠카입니다. 이것은 리어 엔진 포르셰911에 대한 메르세데스의 프론트 엔진 답변입니다.. 다양한 지점에서 제공되는 GT는 수작업으로 제작된 트윈 터보 V-8을 특징으로합니다. 이 AMG AMG는 포르셰의 라이벌만큼 몰입하지 않지만, 그것은 여전히 ​​매우 운동 적이며 대부분의 모델은 경마장이 부드럽지 않은 거리에서 놀랍도록 예의 바릅니다. 좀 더 세련된 그랜드 투어러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523 마력 GT550 마력 GT C를 좋아할 것이고, 스포티 한 욕망을 가진 사람들은 577 마력 GT RGT R Pro에 끌릴 것입니다. 대부분의 모델은 쿠페 및 소프트 탑 로드스터 형태로 제공되지만 트랙 중심의 Pro 및 올마이티 720 마력 블랙 시리즈는 하드탑 전용입니다.

     

    2021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2021 년에 AMG는 기본 GT에 새로운 표준 기능, 더 많은 파워 및 Stealth Edition을 제공 합니다. 추가 54 마력과 29 파운드-피트의 토크로 GT의 엔진은 이제 523 개의 포니와 494 파운드-피트를 생산합니다. 예상 가속 시간과 최고 속도는 3.7 (이전보다 2/10 더 빠름)의 60mph 시간과 쿠페의 경우 194mph, 로드스터의 경우 193mph193 mph로 증가합니다. 두 바디 스타일 모두 이제 리튬 이온 스타터 배터리, 레이스 드라이브 모드, 어댑티브 댐퍼가 있는AMG Ride Control 스포츠 서스펜션, 전자식 리미티드 슬립 리어 디퍼렌셜, 아이언 로터와 빨간색으로 칠해진 알루미늄 캘리퍼가 있는 제동 시스템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Stealth Edition은 차량 내부와 외부에 검은색 요소가 있는GT에 불길한 느낌을줍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모든 Mercedes-AMG GT에는 트윈 터보 4.0 리터 V-87 단 듀얼 클러치 자동이 있지만 어떤 모델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수제 엔진은 다른 출력 레벨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기본 GT에서 523 마력을 생산하며, 어댑티브 댐퍼와 제한된 슬립 리어 디퍼렌셜이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Mercedes2021 GT C GT R 엔진에 대한 변경 사항을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지만 이전 모델 연도에 각각 550 577 마력을 기록했습니다. 마지막 GT C 우리가 테스트 로드스터 잔인하게 빠른, 그리고 맨 아래로 로,, 그것은 우리가 완전히 AMG의 발톱 배기 음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었다. 더 스포티 한 GT R ​​로드스터 와 GT R ​​Pro 쿠페 도 운전했습니다.. 전자는 일부 중형 엔진 라이벌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여전히 놀랍게도 시민의 승차감을 높이 평가합니다. Pro는 일상적인 운전 작업에 너무 하드 코어 할 수 있지만 R에 비해 무수히 향상된 기능 덕분에 레이스 트랙에서 운전하는 것이 더 빠르고 재미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Black Series는 궁극적인GT 쿠페로 맨틀을 차지합니다. 본질적으로 거리에서 합법적인 경주 용 자동차입니다. 더 가벼운 재료와 트랙 중심의 수정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AMG의 트윈 터보 V-8의 평면 크랭크 버전이 특징이며 무려 720 마력을 자랑합니다.

     

    인테리어, 안락함,화물

    내부에서 Mercedes는 뛰어난 제작 품질을 제공하며 재료는 GT의 큰 스티커 가격과 일치합니다. 캐빈은 넉넉한 공간과는 반대이지만, 차량의 많은 성능 설정을 위한 정전 식 터치 컨트롤이 중앙 콘솔에 편안하게 배치되어있어 주행 위치가 완벽합니다. 12.3 인치 완전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도 훌륭합니다. 포르셰가 하는 방식과 유사하게 메르세데스는 GT의 드라이브 모드 선택 다이얼을 스티어링 휠에 장착해야 합니다.. 로드스터에는 몇 초 만에 떨어지는 전원 작동 식 상단이 있습니다. 그리고 10 입방 피트의 화물 공간을 갖춘 GT의 트렁크는 포르셰911보다 두 배나 큽니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GT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조종석의 좁은 공간에서 다소 커 보이는 10.3 인치 중앙 화면을 통해 실행됩니다. 터치 스크린은 아니지만 시스템의 기능은 콘솔의 큰 손잡이로 조작됩니다. 터치 패드는 선택 사항이며 스 와이프, 손가락 모으기 및 필기와 같은 제스처에 반응합니다. 내비게이션과 2 개의 USB 포트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6 개월 SiriusXM 위성 라디오 구독, Apple CarPlay Android Auto 호환성도 마찬가지입니다. 온보드 Wi-Fi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NHTSA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 IIHS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 )2021 GT를 충돌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GT 라인업은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술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표준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

    사용 가능한 사각지대 모니터링 및 차선 이탈 경고

    사용 가능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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